귀하가 귀하의 이익을 대표하는 로펌을 위임 할 때, 당사는이를 양도 계약에 명시 할 것입니다. 이 계약은 우리가 귀하와 논의한 약관을 설명합니다. 이는 당사가 귀하를 위해 수행 할 작업, 수수료, 비용 상환 및 일반 이용 약관의 적용과 관련됩니다. 양도 계약을 실행할 때 네덜란드 변호사 협회의 규칙을 포함한 관련 규정이 고려됩니다.

실용적인 문제실용적인 문제

할당

귀하가 귀하의 이익에 대한 대표를 로펌에 맡길 때, 우리는이를 양도 계약에 명시 할 것입니다. 이 계약은 우리가 귀하와 논의한 약관을 설명합니다. 이는 당사가 귀하를 위해 수행 할 작업, 수수료, 비용 상환 및 일반 이용 약관의 적용과 관련됩니다. 양도 계약을 실행할 때 네덜란드 변호사 협회의 규칙을 포함한 관련 규정이 고려됩니다. 귀하의 임무는 귀하가 연락하고있는 변호사에 의해 수행되며,이 변호사는 다른 변호사, 법률 고문 또는 고문 중 한 명이 자신의 책임과 감독하에 작업의 일부를 수행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변호사는 유능하고 합리적으로 행동하는 변호사가 기대할 수있는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이 과정에서 변호사는 사건의 진행 상황, 진행 상황 및 변경 사항을 계속 알려줄 것입니다.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당사는 가능한 한 귀하에게 전송 될 서신을 초안 형식으로 제시하고 귀하가 그 내용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알려주도록 요청합니다.

양도 계약을 조기에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을 기준으로 최종 신고서를 보내드립니다. 고정 요금이 합의되고 작업이 시작된 경우이 고정 요금 또는 일부는 불행히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재정

재정

그것은 재정적 준비가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 할당에 달려 있습니다. Law & More 미리 배정과 관련된 비용을 추정하거나 표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정 수수료 계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재정 상태를 고려하고 항상 고객과 함께 생각할 의향이 있습니다. 장기적이고 시간당 요금을 기준으로하는 법률 서비스 비용은 주기적으로 청구됩니다. 작업 시작시 선급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기 비용을 충당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선불은 나중에 정산됩니다. 근로 시간이 선급금 금액보다 적을 경우 선급금 미사용 부분은 환불됩니다. 당신은 항상 사용 시간과 수행 한 작업에 대한 명확한 사양을 받게됩니다. 언제든지 변호사에게 설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합의 된 시간당 요금은 배정 확인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언급 된 금액은 VAT가 제외됩니다. 또한 법원 등록 수수료, 집행관 수수료, 발췌, 여행 및 숙박 비용 및 배송비와 같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위 본인 부담 비용은 귀하에게 별도로 청구됩니다. XNUMX 년 이상 지속되는 경우 합의 된 비율은 색인화 비율로 매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날짜로부터 14 일 이내에 변호사 청구서를 지불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시간에 지불하지 않으면 작업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인보이스를 결제 할 수없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이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있는 경우 변호사의 재량에 따라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면으로 기록됩니다.

Law & More 법률 구조위원회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래서 Law & More 보조금을받는 법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조금을받는 법률 지원 ( "추가")을 받으려면 다른 법률 회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별 의무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로펌 및 세무 자문 기관으로서 당사는 고객의 신원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확보 할 의무가있는 네덜란드 및 유럽의 자금 세탁 및 사기 방지법 (WWFT)을 준수 할 의무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약 관계를 시작하기 전에 따라서 상공 회의소에서 발췌 한 내용 및 / 또는 사본의 확인 또는 유효한 신원 증명이 이러한 맥락에서 요청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YC 의무.

일반 약관

당사의 일반 약관이 당사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일반 약관 및 규정은 양도 계약과 함께 귀하에게 발송됩니다. 또한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조건.

불만 처리 절차

우리는 고객의 만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 서비스의 특정 측면에 불만이 있으시면 가능한 한 빨리 알려 주시고 귀하의 변호사와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와 협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서면으로이 해결책을 확인할 것입니다. 함께 해결책을 찾을 수없는 경우에도 저희 사무실에 사무실 불만 처리 절차가 있습니다. 이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무실 불만 절차.

톰 메이 비스

톰 메이 비스

파트너 / 옹호자 관리

막심 호닥

막심 호닥

파트너 / 옹호자

야라 -Knoops- 사진 -500-567

야라 누 프스

법률 고문

당신은 무엇을 알고 싶어 Law & More 아인트호벤과 암스테르담의 로펌으로서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까?
그런 다음 전화 +31 40 369 06 80으로 문의하거나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씨. 톰 Meevis, 옹호 Law & More – tom.meevis@lawandmore.nl
씨. Maxim Hodak, & More의 옹호자 – maxim.hodak@lawandmore.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