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증가를 통한 불공정 상업 관행

소비자 및 시장을위한 네덜란드 당국

전화 판매를 통한 부당한 상업 관행이 더 자주보고됩니다. 이것이 소비자 및 기업을 대변하는 독립 감독자 인 소비자 및 시장에 대한 네덜란드 당국의 결론입니다. 할인 캠페인, 휴일 및 콘테스트에 대한 소위 제안으로 전화를 통해 사람들이 점점 더 접근하고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제안은 불분명 한 방식으로 공식화되므로 고객이 궁극적으로 기대 이상으로해야합니다. 이 전화 연락에는 종종 적극적인 지불 징수 관행이 뒤 따릅니다. 또한 정보를 받기로 동의 한 사람들에게도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소비자 및 시장 당국은 전화로 연락을받은 사람들에게 전화를 끊고, 제안을 거부하고, 어떠한 비용으로 청구서를 지불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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