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지연 피해에 대한 보상

2009 년부터 비행이 지연되는 경우 승객으로서 더 이상 빈손으로 서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Sturgeon 판결에서 유럽 연합 사법 재판소는 항공사의 보상 지급 의무를 연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승객은 취소시뿐만 아니라 항공편 지연시에도 보상 혜택을받을 수있었습니다. 법원은 두 경우 모두 항공사가 XNUMX 시간의 여유 원래 일정에서 벗어납니다. 항공사가 해당 마진을 초과하여 XNUMX 시간 이상 늦게 도착합니까? 이 경우 항공사는 지연 피해에 대해 보상해야합니다.

그러나 항공사가 해당 지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음을 입증 할 수있는 경우 특별한 상황 피할 수 없었지만, XNUMX 시간 이상의 지연에 대해 보상을 지불 할 의무는 없다. 법적 관행에 비추어 볼 때, 상황이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매우 나쁜 기상 조건 (예 : 폭풍 또는 급격한 화산 폭발)
  • 자연 재해
  • 테러
  • 응급 의료
  • 미 공지 파업 (예 : 공항 직원 등)

사법 재판소는 항공기의 기술적 결함을 예외적이라고 간주 할 수있는 상황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네덜란드 법원에 따르면 항공사 직원의 파업도 그러한 상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승객은 단순히 보상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보상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예외적 인 상황이 없습니까? 이 경우 항공사는 귀하에게 보상을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항공사에서 제시하는 바우처와 같은 다른 가능한 대안에 동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 귀하는 케어 및 / 또는 숙박 자격이 있으며 항공사는이를 용이하게해야합니다.

보상 금액은 일반적으로 비행 시간과 지연 시간에 따라 승객 당 125-600 유로입니다. 1500km보다 짧은 비행 지연의 경우 250 유로의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1500km에서 3500km 사이의 항공편에 관한 경우 400 유로의 보상이 합리적이라고 간주 할 수 있습니다. 3500km 이상 비행하는 경우 600 시간 이상의 지연에 대한 보상은 XNUMX 유로에 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금 설명한 보상과 관련하여 승객으로서 귀하에게 또 ​​다른 중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실제로, 비행 지연에 해당하는 경우 지연 피해에 대한 보상 만받을 수 있습니다 유럽 ​​규정 261/2004. 항공편이 EU 국가에서 출발하거나 유럽 항공사를 통해 EU 내 국가로 비행하는 경우입니다.

비행 지연이 발생하고 있거나 지연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보상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또는 항공사에 대해 조치를 취하려고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의 변호사에게 문의하십시오 Law & More. 우리의 변호사는 지연 피해 분야의 전문가이며 귀하에게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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