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부문은 역동적이고 항상 움직입니다. 무역의 세계화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상품이 여러 킬로미터 씩 다른 방식으로 운송됩니다. 여기에는 해상, 도로, 철도 및 항공 운송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객, 운송업자, 운송업자, 보험 회사 및 수령인과 같은 많은 당사자들이이 프로세스에 관여합니다. 결국, 다양한 당사자가 상품을 수령하고 재 수송합니다.

운송 법을 다루고 있습니까?
문의 LAW & MORE

운송 법

물류 부문은 역동적이고 항상 움직입니다. 무역의 세계화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상품이 여러 킬로미터 씩 다른 방식으로 운송됩니다. 여기에는 해상, 도로, 철도 및 항공 운송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객, 운송업자, 운송업자, 보험 회사 및 수령인과 같은 많은 당사자들이이 프로세스에 관여합니다. 결국, 다양한 당사자가 상품을 수령하고 재 수송합니다.

이 전송 프로세스로 인해 이러한 모든 당사자에게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때때로 여전히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운송이 정지되거나 지연되거나화물이 운송 중 손상되거나 분실 될 때 당사자간에 책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누가 책임을지고 발생하는 피해를 보상해야합니까? 정당이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우선이 모든 당사자들 간의 합의 웹에서 찾아야합니다.

당사자 간의 합의 외에도 운송 법 문제를 다룰 때 국제 규정을 고려해야합니다. 결국, 운송은 종종 국제적으로 이루어 지므로 다양한 국경을 넘어갑니다. 그러므로 국제 규칙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적용되는 국제 협약은 운송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헤이그-비스 비 규칙 규칙은 해상 운송에 적용되며 몬트리올 협약은 항공 운송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CMR 규칙은 도로 운송에 중요합니다.

톰 메이 비스 이미지

톰 메이 비스

파트너 / 옹호자 관리

전화 +31 40 369 06

"Law & More 변호사
참여하고
~로 공감할 수있다
고객의 문제”

그러나 국경을 넘어서는 교통법은 없습니다. 교통법과 관련하여 다양한 관할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송 법과 노동법, 계약법, 회사법 및 국제법 사이에는 분명한 중복이 있습니다. 결국, 예를 들어, 운송 업체는 부하 직원을 고용하고화물 운송 업체에 주문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운송 법과 관련된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런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위에서 언급 한 법률 분야의 문제에 대한 광범위하고 최신 지식도 중요합니다.

운송 법

우리의 서비스

위의 관점에서, 물류 부문은 무엇보다 복잡하며 몇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합니다. 에서 Law & More 우리는 물류가 네덜란드뿐만 아니라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포괄적 인 이익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운송) 계약 및 일반 약관을 작성하여 잠재적 인 문제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운송 법 문제에 대한 책임을 규제하거나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운송 법의 맥락에서화물 손상, 절차, 부채 징수 또는 압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까? 그때도 Law & More 팀이 당신을 위해 있습니다. 우리 변호사들은 운송 법 분야의 전문가 일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법률 분야의 전문가들입니다. 다른 질문이 있습니까? 연락주세요 Law & More.

당신은 무엇을 알고 싶어 Law & More 아인트호벤에서 로펌으로 당신을 위해 할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전화 +31 (0) 40 369 06 80으로 문의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씨. 톰 Meevis, 옹호 Law & More – tom.meevis@lawandmore.nl
씨. & More의 옹호자 Maxim Hodak – maxim.hodak@lawandmore.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