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해보세요. 인터넷에서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닌 제안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인터넷상에서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나 좋은 제안을 보게됩니다. 오타로 인해 아름다운 노트북에는 150 유로 대신 1500 유로의 가격표가 있습니다. 이 거래의 혜택을 빨리보고 랩톱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상점에서 여전히 판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까? 답은 실제 가격과 가격이 얼마나 다른지에 달려 있습니다. 가격 차이의 크기가 가격이 정확하지 않다고 제안하면 소비자는이 가격 차이를 어느 정도 조사해야합니다. 직접적으로 의혹을 제기하지 않는 가격 차이의 경우에는 다를 수 있습니다.

24-03-2017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