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에 대한 불만 제기

사법부를 신뢰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법원이나 법원 직원이 귀하를 올바르게 대하지 않았다고 생각되면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법원의위원회에 편지를 보내야합니다. 사고 발생 후 XNUMX 년 이내에이를 수행해야합니다.

법원에 대한 불만 제기

민원 서의 내용

직원이나 법원, 항소 법원, 무역 및 산업 항소 재판소 (CBb) 또는 중앙 항소 재판소 (CRvB)의 판사로부터 귀하가 당연히 대우를받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귀하는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지에 대한 답변이나 사건 처리를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또는 법원에서 일하는 한 명 이상의 사람이나 법원의 누군가가 귀하에게 말한 방식이 귀하에게 적절하게 언급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불만 사항은 글자의 어조, 문구 또는 디자인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정보를 제공하지 않거나 너무 늦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불만은 본인에 대한 것이어야합니다. 법원이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식에 대해 불만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그 사람이해야 할 일입니다. 예를 들어 미성년 자녀 또는 귀하의 후견인과 같이 권한이나 후견인을 대신하여 불만을 제기하지 않는 한.

알림: 귀하의 사건을 처리하는 동안 법원의 결정이나 법원이 내린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에 대한 불만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이는 결정에 대한 이의 제기와 같은 다른 절차를 통해 이루어져야합니다.

불만 제기

소송이 진행중인 법원에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 후 XNUMX 년 이내에이를 수행해야합니다. 귀하는 불만 사항을 해당 법원의위원회에 보내야합니다. 대부분의 법원에서는 불만 사항을 디지털 방식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www.rechtspraak.nl로 이동하여 왼쪽 열의 '법원으로'제목 아래에서 '고소가 있습니다'를 선택합니다. 관련 법원을 선택하고 디지털 불만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이 양식을 이메일이나 일반 우편으로 법원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양식없이 서면으로 불만을 법원에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편지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 불만이있는 부서 또는 사람
  • 불만을 제기하는 이유, 정확히 무슨 일이 언제 일어 났는지;
  • 귀하의 이름, 주소 및 전화 번호
  • 귀하의 서명
  • 귀하의 불만과 관련된 문서의 사본.

불만 처리

귀하의 불만을 접수하면 먼저 처리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불만이 다른 기관이나 다른 법원의 책임 인 경우 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법원은 가능한 경우 귀하의 불만을 전달하고이 전달에 대해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전화) 대화를 통해 불만 사항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으면 법원에서 가능한 한 빨리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불만이 처리되는 경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법원 행정부는 귀하가 불만을 제기하는 사람 (들)에게 귀하의 불만을 알립니다.
  • 필요한 경우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 그 후, 법원 이사회는 조사를 실시합니다.
  • 원칙적으로 귀하는 귀하의 불만을 법원 이사회 또는 불만 자문위원회에 추가로 설명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불만과 관련된 사람은 불만을 스스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 마지막으로 법원이 결정을 내립니다. 이 결정은 서면으로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6 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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