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사무실 주소로 회사를 등록 할 수 있습니까?

기업가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질문은 가상 사무실 주소로 회사를 등록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뉴스에서 당신은 종종 네덜란드에 우편 주소를 가진 외국 회사에 대해 읽습니다. 소위 PO 박스 회사가 있으면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가들은 이러한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를 관리하는 방법과 충족해야 할 요구 사항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모든 것은 상공 회의소에서 등록으로 시작됩니다. 해외에 거주하더라도 사업체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주요 요청이 있습니다. 회사에 네덜란드 방문 주소가 있거나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이 네덜란드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가상 사무실 주소로 회사 등록 가능

법적 요건 웹숍

웹샵의 소유자는 고객에 대한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반품 정책은 필수이며, 고객 문의를 위해 연락 할 수 있어야하며 보증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적어도 하나의 후불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소비자 구매의 경우에도 소비자가 구매 금액의 50 % 이상을 미리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요구됩니다. 물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이 일을한다면 전액 지불하는 것은 허용되지만 (웹) 소매 업체는 의무를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수요는 제품을 구매할 때만 적용되며 서비스의 경우 전액 선불이 필요합니다.

주소를 언급해야합니까?

연락처 정보의 위치는 웹숍에서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 이유는 고객이 누구와 거래하고 있는지 알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요구 사항은 법률에 의해 지원되고 있으므로 모든 웹숍에서 필수입니다.

연락처 정보는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회사의 정체성
  • 회사의 연락처
  • 회사의 지리적 주소입니다.

회사의 신원이란 상공 회의소 번호, VAT 번호, 회사 이름 등 회사의 등록 세부 정보를 의미합니다. 연락처 세부 정보는 소비자가 웹 상점에 연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입니다. 지리적 주소는 회사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주소라고합니다. 지리적 주소는 방문 가능한 주소 여야하며 사서함 주소가 될 수 없습니다. 많은 소규모 웹샵에서 연락처 주소가 지리적 주소와 동일합니다. 연락처 정보 제공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상 주소

웹샵에서 방문 가능한 주소를 원하지 않거나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가상 사무실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소는 임대료를 지불하는 기관에서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조직에는 우편물 추적 및 전달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네덜란드 주소는 웹숍 방문자의 신뢰에 좋습니다.

누가?

여러 가지 이유로 가상 사무실 주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상 사무실 주소는 주로 다음을위한 것입니다.

  • 집에서 사업을하는 사람들; 비즈니스와 개인 생활을 분리하고 싶어하는
  • 해외에서 사업을하지만 네덜란드에서 사무실을 유지하려고하는 사람들;
  • 네덜란드에 기업이 있고 가상 사무실을 갖고 싶은 사람.

특정 조건에서 가상 주소가 상공 회의소에 등록 될 수 있습니다.

상공 회의소에 등록

신청 과정에서 회사의 하나 이상의 지점이 등록됩니다. 이 과정에서 우편 주소와 방문 주소가 모두 등록됩니다. 방문 주소는 지사가 위치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이것은 임대 계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비즈니스 센터에있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임차 계약서에 사무실 (공간)을 영구적으로 임대하고 있다고 표시되는 경우,이를 무역 등록부에 방문 주소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영구 임대 주소가 있다고해서 항상 출석해야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경우 영구적으로 출석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두 시간 동안 책상이나 사무실을 임대하는 경우 회사 등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회사를 등록하려면 몇 가지 문서를 준비해야합니다.

  • 상공 회의소의 등록 양식;
  • 네덜란드 방문 주소에서 서명 한 임대, 구매 또는 임대 계약서;
  • 유효한 신원 증명서의 합법적 사본 (네덜란드 대사관이나 공증인에게 주선 할 수 있음);
  • 거주하는 외국 시정촌의 주민등록증 원본 또는 외국 주소를 명시한 공식 기관의 다른 문서 원본 또는 합법화 된 사본.

'Virtual Office'에 관한 상공 회의소 규정

최근 몇 년 동안 가상 사무실은 회사가 위치한 사무실이지만 실제 업무가 실행되지 않은 사무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몇 년 전 상공 회의소는 가상 사무실의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과거에는 소위 '고스트'회사가 가상 사무실 주소에 사업을 정착시키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불법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상공 회의소는 회사가 동일한 주소에서 활동을 수행하는 가상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상공 회의소는이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가상 사무실을 가진 기업가도 그곳에 영구적으로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필요할 때 영구적으로 존재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블로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상공 회의소에 문제가있는 경우의 변호사에게 문의하십시오. Law & More. 우리는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필요한 경우 법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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