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 컨텐츠는 언제 공개됩니까?

지적 재산권 법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최근에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이것은 무엇보다도 저작권법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Facebook, Twitter 또는 Instagram에 있거나 자체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이는 종종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는 과거에 발생한 것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소유자의 허가없이 사진을 게시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가 불법 콘텐츠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작권과 관련한 콘텐츠의 게시는 유럽 연합 재판소의 최근 세 가지 판결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이 경우 '콘텐츠를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하게하는'개념이 논의되었습니다. 보다 명확하게, 다음 행동들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게하는'범위에 속하는지 논의되었다 :

  • 불법적으로 게시되고 유출 된 사진에 대한 하이퍼 링크 게시
  • 이 콘텐츠와 관련한 권리 보유자의 허가없이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있는 미디어 플레이어 판매
  • 사용자가 보호 대상 작품을 추적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시스템 활성화 (해적 만)

저작권법 내

법원에 따르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기술적으로가 아니라 기능적으로 접근해야한다. 유럽 ​​판사에 따르면, 다른 곳에 저장된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저작물에 대한 언급은 예를 들어 불법 복사 된 DVD를 제공하는 것과 같습니다.[1] 그러한 경우 저작권 침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작권법에 따라 소비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방식에보다 실질적으로 초점을 맞춘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더 읽기 : http://assets.budh.nl/advocatenblad/pdf/ab_10_2017.pdf

[1] Sanoma / GeenStijl : ECLI : EU : C : 2016 : 644; BREIN / Filmspeler : ECLI : EU : C : 2017 : 300; BREIN / Ziggo 및 XS4ALL : ECLI : EU : C : 2017 : 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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